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스마트스토어 판매처
경탁주 12도는 가수 성시경이 주류 제조 스타트업 제이1과 함께 레시피를 개발하여 출시한 막걸리이다. 100% 국내산 쌀로 만들었으며 쌀 함유량이 46% 이상으로 쌀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고 한다. 물을 거의 희석하지 않은 걸쭉한 고도수 막걸리로 현재 온라인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한정 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오픈 시간에 맞춰 구매 경쟁이 치열하다. 대부분의 막걸리는 플라스틱을 용기를 사용하지만 경탁주는 유리병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번 시간에는 요즘 핫한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기본정보, 경탁주 스마트 스토어(판매처) 및 가격, 마시는 법, 맛 등에 대해 살펴보았다.
일반적으로 주류는 온라인 구매가 불가하지만 막걸리는 전통주로 분류되기 때문에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출처 : 경탁주 스마트 스토어 |
경탁주 스마트스토어 (판매처)
- 스마트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j1inc
- 경탁주 12도는 현재 온라인에서만 판매
- 판매일정 : 평일 오전 11시(주말, 공휴일 제외)
- 구매 수량 제한 : 주문 1회당 1개(1세트=2병), 주문 1회당 2개 이상 주문하면 자동 주문 취소
경탁주 12도 기본 정보
- 제품명 : 경탁주 12도
- 알코올 : 12%
- 용량 : 500 ml
- 유형 : 탁주
- 원재료 및 함량 : 국내산 쌀 100%, 정제수, 국(밀함유), 효모, 산도조절제
- 용기 : 유리병
- 소비기한 : 라벨 표기일까지 (제조일로부터 90일까지)
- 보관방법 : 냉장보관(10도 이하)
- 제조원 : 제이1 농업회사법인(주)
- 가격 : 1세트(2병) 28,000원
- 안주 : 은행, 김부각, 견과류, 닭발을 포함 다양한 안주와 잘 어울린다.
경탁주 12도 마시는 법
- 첫 잔은 있는 그대로 마시기 : 묵직하고 깊은 탁주의 맛을 즐기자.
- 두 번째 잔은 얼음과 함께 : 얼음이 녹으면서 부드럽게 변하는 탁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출처 : 경탁주 스마트스토어
경탁주 12도 평가
- 경탁주 12도는 바디감이 있고 적당한 단맛과 산미가 균형 잡혀 있다.
- 탁주 원액은 요거트처럼 걸쭉하고 진하지만 텁텁하거나 무겁지 않으며 산뜻하고 깔끔하다.
- 고도수 탁주라 알코올향이 느껴지지만 부드러운 걸쭉함 때문에 알코올향이 부담스럽지 않다.
- 탄산이 없고 인공 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아 맛이 깔끔하다.
- 안주와 함께 먹어도 좋고 얼음을 넣은 온더락으로 마셔도 좋다.
- 알코올에 약하거나 걸쭉하고 꾸덕한 느낌이 부담스럽다면 얼음에 천천히 희석시켜서 마시면 좋다.
- 탄산감을 좋아한다면 탄산수를 섞어 마시는 것도 좋다.
※ 면책조항 : 일반적인 정보 수집용입니다. 정보의 정확성 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 함께 보기